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별자리별 운세

by 至埈 2022. 2. 4.
728x90
반응형
SMALL

[물병자리 1.20 ~ 2.18]

추진력이 대단하군요! 그동안의 고생이 끝나고 빛을 발하는 날이네요! 그동안 갈팡질팡 망설이던 일에 확신이 생기고, 자신이 마무리하겠다는 의지만 있다면 오늘도 당장 끝낼 수도 있을 만큼 수많은 일을 마무리 지을 수 있는 날이다. 삼삼오오 모여서 또는 그룹에서 또는 단체 미팅이 있다면, 리더십을 발휘하자. 결정을 필요로하는 곳에서 리더쉽을 발휘하는 좋은 날이다. 또한 좋은 결과는 보너스!!! 그러나 결단력 부족으로 우유부단해 지거나 결정을 못 내리고 다른 사람들이 선수친 의견이나 주장을 따라간다면, 황당한 결과를 초래 할 수 있으니 부디 조심하시기를~~ 이번에는 의견을 강하게 밀어부쳐 보자. '있을 때 잘하자'는 말처럼, 기회가 있을 때, 한 번 해 보자! 날이면 날마다 오는 기회가 아니다. 너무 긴장되거나 피로했다면 잠시 휴식도 좋다, 그러나 너무 길게는 하지 말고 15분정도 그리고 커피한잔 또는 비타민은 어떨까?

행운의 아이템 : 아메리카노 또는 비타민 같은 활력 충전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클릭   https://givenntaken.tistory.com/147

 

(별자리) 물병자리

물병자리 기본개념 [물병자리 1.20 ~ 2.18] 가을 하늘의 대표적 길잡이 별은 머리 위에서 사각형 모양으로 빛나는 페가수스자리이다. 페가수스자리가 높이 떠오르면 남서쪽 하늘에는 목성과 토성

givenntaken.tistory.com

 

 

[물고기자리 2.19 ~ 3.20]

변동이 있는 시기 이다. 직장이나 업무에서 지금까지 맡고있는 직책이 이나라 좀 더 중요한 단계로 넘어가는 업무를 맡을 수 있다. 일반 사원은 중역으로, 학생이면 반장과 같은 좀 더 책임 있는 업무나 자리. 이 모든 변동은 결국 리더쉽 발휘와 관련있다. 여자라면 뜻밖의 사람에게 고백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시기이다. 그러나 좋다고 대놓고 싱글벙글하지 말자! 아무리 좋아했던 사람이라도 천천히, 다 보여주면 밀당에 실패할 수 있다. 약간은 내숭을 떨지만 너무 내숭떨면 역효과가 따를 수 있으니 천천히 오픈해 나가야 할 것 이다. 좋은 일들이 올 수 있으니, 이 번만은 사장처럼 한 번 쏘자! 베풀고 또, 베풀어라~ 다, 복으로 돌아올 것이다.


행운의 아이템 : 현금, 스트레스 해소 영화(액션, 코미디), 맛있는 음식




[양자리 3.21 ~ 4.19]

요즈음은 머리가 아프고 답답하고, 뭔가 이상하네요! 그렇다면 기분전환이 절실히 필요한 시기 이다. 가볍게 갔다올 수 있는 여행이나 처음 가보는 장소는 어떨까? 경제적으로 허락된다면, 스파나 마사지로 스트레스 해소도 아주 좋은 방법이다. 영행이나 새로운 장소에 가고싶다면 가능한 사람이 모이지 않는 완전히 내 자신을 느낄수 있거나, 멍때릴 수 있는 그런 곳이 좋다. 요사이 벌어진 또는 과거에 생겼던 나쁜 일, 기억을 회상하는 것 문제 해결에 전혀 도움이 되지않는다. 그렇다고 무조건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도 이상한 일이다. 사람이 없는 조용한 장소난 멍 때릴 수 있는 곳에서, 그 일에 대해 빈 종이에 '브래인스토밍' 즉, 하나하나 써 보자. 어떤 일들이 나를 괴롭히고 있었는지. 하나하나 적어가면서 어떻게 하면 해결해 나갈 수 있는지, 해결법도 옆에 각각 써보자. 가능한 현실적인 방법을 써서, 실행해보자!!! 꼭. 아픔기억이나 스트레스로 매몰되어 있는 것은 자신을 무기력하게 만들고, 앞으로 나아가게 할 수 없다. 주변을 정리하는 것도 새로운 시작의 시작일 수 있다. 그럼, 화이팅해 보자!


행운의 아이템 : 색다른 패션아이템(모자, 팔지등), 새로운 헤어스타일




[황소자리 4.20 ~ 5.20]

뭔가 사람들이 당신을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날이 그디어 왔군요! 조직의 대표처럼, 정치 대변인처럼, 임기응변의 달인이 되보자. 그냥 최대한 조리있게 자신있게 질러보자! 사람들에게 믿음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모습만 보여주면 된다. 너무 걱정하지 말아라! 어차피 듣는 사람도 그렇게 논리적이지는 않다. 철면피 정신으로 힘든시기를 버티자. 좋은 점은 이렇게 철면피가 되도, 좋은 일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이다. 긍정적인 결과가 기다리고 있으니, 아무거나 질러보자! 화려한 옷을 입고, 밝은색상으로 자신감을 보여주자. 그동안 생각만 했던 계획이 있다면, 그 중 1간계를 시도해 보자. 일찍일어나는 새가 더 많은 먹이를 찾는 것 처럼, 뭐래도 하다보면 좋은 기회가 찾아오니, 질러보자~


행운의 아이템 : 사과 블루베리 스무디, 상큼한 비타민 C

 

[쌍둥이자리 5.21 ~ 6.21]

신통방통한 일이 기다리고 있다. 펜이 자기스스로 정답을 찾아간다. 평상시 자신의 능력 밖의 일도 척척해 나간다. 다시말해, 운이 좋은 시기이다. 운이 좋다고 해서 논술을 갑자기 잘 쓴다는 것은 아니다. 그냥, 생각보다 점수가 잘 나왔다는 정도이니 오해는 금물!!! 그동안 공부를 해 왔다면,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직장인의 경우는 좋은 결과로 승진의 이야기가 스물스물 피어난다. 좋은 기운이 당신에게 오면, 좋은 사람들도 찾아오고, 좋은 일도 생긴다. 그럴수록 그 행운들이 오랫동안 당신 주위에 머물 수 있게 유지, 보수, 관리해야한다. 오늘은 1000원이라도 기부나, 가까운 친구, 형제, 부모님등에게 커피 한 잔 사주는 인심을 베풀어보자. 베푸는 자에게는 다시 그 복이 돌아온다. 운이 좋은 시기이니, 이 행운을 길게 유지할 수 있는 지혜가 필요한 시기이다.


행운의 아이템 : 커피숍, 만남의 장소, 클럽



[게자리 6.22 ~ 7.22]

모태솔로 이신가요? 외로우신 가요? 연애에 실패하셨나요? 지금까지의 슬픈 경험은 모두 잊어라! 연애운이 최고점에 이르렀으니,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다시 시도해 보자! 우선, 새로운 옷을 사서, 새로운 인연에 대비하라! 그동안 쌓아 두었던 쓸모없는 쓰레기는 버리자! 새로운 운이 찾아 올 수 있게 집정리를 하자!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좀 더 돈이 있다면 헬스클럽에 가서 운동을 하면 좋다. 헬스클럽은 좋은 만남이 이루어질 수 있는 장소이면서 성형대신 운동으로 성형할 수 있는 건강한 장소이다. 연애운이 정점에 달했으니, 이제는 몸이 움직일 때 이다. 미팅, 사교모임, 동호회 등등, 갈 수 있는 곳은 다 찾아가서 앉아 있어 보자. 선생님도 아는 만큼 가르칠 수 있고, 당신도 노력한 만큼만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미 운은 찾아왔으니 어서빨리, 새로산 옷과 신발로 만남의 장소로 나가시오~


행운의 아이템 : 독특한 안경, 귀걸이, 튀는 옷, 가방

 

[사자자리 7.23 ~ 8.22]

“아프냐? 나도 아프다..” 아프다 아파.. 마음이 아파. 그래도 아픈 만큼 성숙해지는 당신을 즐기자. 이왕 아픈 거 제대로 아프고 훌훌 털어버리면 되지. 주변을 둘러보자. 당신만큼 아픈 사람이 또 있다. 그들에 비하면 당신의 아픔은 아무것도 아니었을 것이다. 그러니 그들을 위로하고 그들과 함께 즐기러 가라. 이미 아픔은 다 잊었다. 내일은 또 내일의 태양이 뜨겠지.. 당신의 아름다운 내일을 위하여 오늘은 마셔~!

행운의 아이템 : 클럽


[처녀자리 8.23 ~ 9.22]

오늘은 성인군자 컨셉이 잘 맞는다. 이성문제로 속 썩고 있다면 무조건 양보! 넓은 아량을 베풀자. 순간적으로 위기를 모면하려 하기 보다는 장기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좋겠다. 친구들 사이에서도 어른스러움을 보이는 것이 좋지만 금전적인 지출과 관련한 일에서는한 발 뒤로 물러서있자. 나서지 않으면 당신에게 굳이 돈을 내라고 하지도 않을 것이니 슬적 빠져있다.

행운의 아이템 : 영어회화테이프

[천칭자리 9.23 ~ 10.23]

뿌린대로 거두는 법. 그동안 심은대로, 투자한 만큼의 결실을 맺는 날이다. 허황된 꿈은 일찌감치 깨는 것이 좋겠다. 이성문제로 골머리를 썩는 하루가 될 것 같다. 아무것도 아닌 오해가 불거져 큰 다툼이 될 수 있겠으니 오해는 애초에 확인하고 풀어버리도록 하자. 자신의 일보다 주변 상황이 좋지 못해 고민하고 갈등할 수 있겠으니 상황정리 해주지는 못할지언정 주변 분위기에 휘둘리지 않도록 하자.

행운의 아이템 : MP3


[전갈자리 10.24 ~ 11.22]

가슴에 큰 가시가 찔린 듯 마음이 아프고 아프다. 지난일, 떠난 사람 생각해봤자 마음만 아플 뿐. 머리를 흔들어 지난 상념 떨어내버리자. 그래도 아픈만큼 성숙해지는 법! 그 아픔을 견뎌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자. 강, 바다, 호수 등 물이 있는 곳에 가면 기분전환에 도움을 많이 받겠다. 계획 없이 혼자 떠나는 여행도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니 용기를 내어 떠나자! 가방 하나 둘러메고, 슬쩍 떠나는 여행! 중요한 순간, 핸드폰은 잠시 꺼두세요~

행운의 아이템 : 폴라로이드카메라

[사수자리 11.23 ~ 12.21]

죄민수가 말한다. "난 네가 맘에 든다. 아~무 이유 없어! 피스~" 화끈한 고백~! 당신도 할 수 있다. 물론 죄민수의 모습이라면 장담할 수 없겠지만.. 자신감을 가지고 뜨겁게 한 번 고백해 보자. 당신의 솔직한 면이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 것이다. 그렇다고 너무 강한 모습만 보여주려고 애쓰지 마라. 강한 자에겐 강하게 약한 자에겐 인정을 베풀어라. 그런 모습이 상대방에게 더 당신을 어필하게 될 것이다.

행운의 아이템 : 액세서리


[염소자리 12.22 ~ 1.19]

떠나요~ 모든 것 훌훌버리고~ 답답한 마음에 훌쩍 여행이라도 가고 싶은 마음은 이해하지만, 오늘은 여행이나 움직이는 일은 가급적 삼가는 것이 좋겠다. 현재의 위치를 지키는 것이 결과적으로 좋을 하루다. 새로운 것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것보다 현재의 상태를 점검하는 일이 더 필요한 날이겠다. 끙끙 끌어안고 있는 당신의 문제들, 오늘 하루 만에 해결될 수 있는 일이 아닐 경우가 많으니 가볍게 해결하려고 괜히 덤비지 말고 시간을 가지고 생각하도록 하자.

행운의 아이템 : 옥수수통조림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