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사일주(辛巳日柱)

by 至埈 2022. 5. 3.
728x90
반응형
SMALL

 

이해타산, 결과중심에 집착
좋을 땐 좋은 사람,
틀어지면
집요하고 냉정한 사람
안정 추구형

신사일주 키워드

#이해타산적 #2가지 #이중적마음 #야무지다 #꼼꼼하다 #까다롬다 #논리적 #조지부시 #안젤리나졸리 #자신만의기준

 

신사일주의 기본적 특성

십이운성: 사(死), 십성(육친): 정관(正官)

한마디로 하자면 '이해타산적'인 사람들이 많다. 신사일주들은 좋게 말하자면 야무지고 꼼꼼한 사람들이 많다. 결과 중심의 성향으로 집요하기 까지하다는 말을 듣지만 자기자신의 기준이 확실해서 고치기는 여간 힘든 것이 아니다. 외모되 되고 마음도 열정적이지만 전문직을 갖고 신사일중의 기운을 풀어나기지 못한다면 배우자 또는 일이 잘 풀리지 못할 수 있다. 

신사일주 여자의 타고난 남자복

신사일주는 사화(巳)의 지장간에 무토(戊:정인), 경금(庚:겁재), 병화(丙:정관)가 있다. 지장간의 겁재는 나를 도와주는 배우자라고도 할 수 있다. 그리고 정관은 배우자에 해당된다. 배우자 자리에 남편이 들어와 있어, 배우자 남자 복은 타고 났다. 다만, 사주에 정관이 2개이상이고 편관이 있어서 관살혼잡이 된다면, 이 좋은 배우자 복도 그대로 지켜 낼 수는 없다. 만약, 신사일주가 남자로 인한 문제가 있다면, 전문직을 갖고 자신의 인생을 주도해 나가야 일이 잘 풀릴 수 있다.

신사일주 여자의 완벽주의자 성향은 남자들을 힘들게 한다. 신사일주는 사회생활의 자잘한 충돌이 많다. 이러한 충돌로 인해 내면에는 '독기'가 자라잡기 시작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