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0갑자

을사일주(乙巳日柱) 여자 (꽃뱀)

by 至埈 2021. 11. 12.
728x90
반응형
SMALL


을사일주의 십이운성은 상관(傷官), 십신은 목욕(沐浴)이다. 상관의 화려한 말솜씨와 재능이 있고, 순수하고 사교성이 높아서 사람들에게서 호감을 사기 쉽다. 가끔은 너무 사람들에게 의존하려고 한다. 지지의 사화는 밝고 화려하다. 화의 특성상 표현력도 좋고 밝다. 그러나 사화(巳)는 우여곡절이 많다. 사화를 갖고 있는 사주는 모친과도 여러가지 문제가 생기기 쉽다.
을사일주는 기본적인 예의, 매너를 중시한다. 임기응변이 좋고, 처세술도 좋다. 그래서 사람들에게서 기회주의자로 여겨지기 쉽다.

을사일주의 독보적인 특징

사주에 목과 화가 있는 사람들은 밝다. 그리고 머리도 아주 좋다. 두뇌회전이 빨라서 처세에도 아주 능하다.
을사일주의 지장간에는 무토, 경금, 병화가 있다. 특히, 사화의 상관은 독창성, 특이함, 진보적인 성향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표현력이 대단히 좋다. 그러나 상관의 힘을 믿고 '아무말 대잔치'를 자기중심적이며 자기애가 강한 사람이 되기 쉽다. 아무래도, 을사일주는 화(火)를 갖고 있어 정신적인 질환, 특히 신경증, 히스테리도 조심해야 겠다.

을사일주 연애

을사일주는 매력적이다. 외모가 뛰어나 미녀들도 많다. 만약, 외모가 좋지않다면 말솜씨나 다른 실력이 있을 것이다.
을사일주의 사화는 장단점이 많다. 앞서 얘기 했듯이, 우여곡절이 많다. 사화의 상관은 날카롭다. 이 상관의 기운이 안좋을 때는 배우자로 인한 고통이 있다. 남자와 마찬가지로 을사일주 여자는 연애를 많이 한다. 사람들과 먹고 마시는 일상생활이 즐겁다. 자기표현이나 주장도 강해서 결혼을 하더라도 남편과 성격차이가 많을 수 있다.

을사일주 재물운과 직업

을사일주의 삶은 대부분 성공적이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신약사주이거나 대운의 흐름이 좋지않을 수 있다.
을사일주는 사회적인 활동이 왕성하여 재물의 인연이 좋다. 지지의 상관의 영향으로 예술과 연예인 또는 말하는 직업이 좋겠다. 언론분야나 사람을 상대하는 직업에서는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다.
특히, 사주에 신(申), 유(酉), 축(丑)이 있다면 금융업, 재무관리 쪽이 좋다. 또한 언론, 방송등 쪽으로 나가도 좋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