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0갑자

을사(乙巳)일주 - 남자 (꽃뱀)

by 至埈 2021. 11. 11.
728x90
반응형
SMALL



특성

뛰어난 말솜씨, 치명적인 외모

자기 표현에 밝고 명랑한 성품으로 다재다능하고 소년부터 일찍 두각을 나타냅니다. 세속적 인 융통성도 뛰어난 편입니다. 대체로 재물 복, 자식 복은 순조로운 편이며, 상모가 미남, 미녀 형이라 남녀 관계에서 망신스런 일을 겪기도합니다. 표현에 있어서의 적극성이 타고나, 자기 표현이 뛰어나고, 연기에도 뛰 어난 사람이라 그로 인하여 오해 나 고통을받는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한말에 대하여 책임지지 못하여 오해, 고통이 따를 수도 있으니 주의하여야 한다.

을사일주 기본분석

을사일주의 십신은 '상관'(본인의 기운), 십이운성은 '목욕', 지장간에는 '무토(정재)' '경금(정관)' '병화(상관)'가 안에 있다. 을사일주를 이미지로 나타내면 '초여름에 활짝 핀 꽃', '독있는 장미', 별명을 붙이자면 '고독한 연애사기꾼'라고 붙일 수 있겠다.


학업
두뇌가 좋다. 다재다능하기 때문에 본인이 노력만 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스포츠, 공학, 전문기술, 어학, 디자인 쪽도 좋다. 초년에는 공부 쪽이 유리하지만 성인이 되어 가면서 연예나 예술성 쪽으로 발달하기 쉽다.

육친
대체로 모친보다 부친 인연이 더 좋은 편에 속하며, 상관은 어른들과 불화를 의미하니 부모 양친 중에 의견 충돌로 갈등을 겪는 수도 있습니다. 남자의 경우 연애운 빠르고, 나이 많은 여자와 연애도있어보고, 여러 여자와 풍류도 겪는 운.

728x90
반응형
LIST

댓글